티스토리 뷰

반응형

3개월 전 새로 발급받은 삼성 신용카드 덕분에 요즘 잘 사용을 하고 있어요.  제가 발급받은 카드는 바로 요렇게 생겼답니다.  싱그런 초록색 카드에요. 아멕스로 발급받았구요 국내외 사용가능 연회비가 4만9천원입니다 


대한항공 스카이패스 적립 때문에 신청을 했어요.  모든 가맹점 이용시 1000원당 1마일리지 적립이 되거든요. 그 외에도 삼성카드 사이트 들어가보시면 다양한 혜택을 확인하실 수 있으세요. 





저는 3.3%세금 제하고 월급을 받는 프리랜서이구요 급여는 통장으로 입금 확인이 가능합니다.  온라인으로 간편하게 신청을 했구요 신청하고 이틀 후 실물 카드를 배송받았어요.. 프리랜서이고 내 명의로 된 집도 없고 내 명의로 돈 차도 없고 보험료 15만원 이상 내는것도 없고 의료보험까지 세대주가 아닌 세대원으로 지역 의료보험을 내고 있어서 모든게 신용카드발급자격에 해당사항이 안되더라구요 






그래서 안될줄 알았죠 . 근데 월소득이 50만원 넘냐고 하더라구요, 당연히 50은 넘으니 통장확인 가능하다 했더니 최근 3개월 월급내역을 팩스로 보내달라고 해서 은행 ARS 로 바로 팩스 신청을 했답니다 .  또한, 지금 소속된 회사에 재직여부에 대한 전화통화 한 번만 해도 되냐고 하길래 그러시라고 했죠.  


그리고는 신용카드 발급이 가능하다고 하더군요.  생각보다 신용카드를 쉽게 발급받았던것 같아요 . 안되면 말지,, 이런 생각으로 가볍게 신청했는데 생각보다 쉽게 발급되어서 놀랬네요 ㅎㅎ 

 







첫 삼성카드 한도는 400이었구요. 현금서비스 120이었습니다. 지금 3개월 되었구요 한도는 600으로 올랐고 현금서비스는 그대로네요 . 카드는 자주 쓰지 않으려해요,. 생활비로 꼭 써야 하는 부분만 쓰려구요, 안그럼 신용카드 명세서 보는 날 스트레스가 쌓이거든요 ㅎㅎ




프리랜서도 신용카드 발급받기 많이 어렵지 않았던 후기입니다.  설계사분 통해서 하지 않았고 저는 그냥 모바일로 검색해서 바로 신청했어요, 다른 카드사는 어떤지 모르겠는데 삼성카드 신용카드 생각보다 쉽게 발급했습니다  참고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