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햇살론과 사잇돌 대출은 정부지원 중 저금리 대출상품에 속하기 때문에 저신용자이신 분들께는 급할 때 요긴하게 활용할 수 있는 상품에 속합니다.

햇살론대상자 승인률높은곳
햇살론대상자 승인률높은곳

불과 십여년 전만 하더라도 일반적으로 돈을 빌릴 때 은행에 직접 찾아가서 대출상담을 받는 일이 많았었어요. 항상 은행에 가 보면 저축을 하러 온 사람들보다 돈을 빌리러 온 사람들이 더 많더라고요. 저도 예전에는 그런 유형의 한 사람이었죠. 대출 상담 자체가 시간도 오래 걸리고, 한참을 기다렸다가 대출 문의를 했었던 일이 기억납니다 ㅎㅎ

 

햇살론 대상자 승인률높은곳 찾기 

돈 때문에 속앓이 하는 일은 정말 말못할 고민입니다. 대출도 많이 알면 알수록 더 낮은 이율로 좋은 조건으로 돈도 빌릴 수가 있고 승인률 높은 곳을 찾아볼 수도 있습니다.

 

처음부터 거절될까봐 무리하게 고금리 대출을 받으시기 마시고 햇살론 자격조건 및 햇살론 대상자가 되는지 확인부터 먼저 해 보신 후 준비할 수 있으면 준비하는 것이 좋답니다 길은 열려있습니다!

 

햇살론 대상자 자격조건 살펴보기

어떤 대출상품을 신청하든지 직업이 없는 무직자는 현실적으로 대출받기가 참 어렵습니다. 그래도 요즘은 신용카드만 소지하고 있어도 신용카드 소지자 대출이 되고, 본인 명의 핸드폰만 쓰고 있어도 통신사 신용등급 확인을 통해서 대출이 되는 은행 비상금 대출 상품도 있습니다. 

 

카카오뱅크나 우리은행 등에서 취급하는 상품인데, 요즘 카카오뱅크 이용자 수가 정말 많잖아요.  손쉽게 계좌 개설도 되니까 계좌 개설 후 비상금 대출 자격조건이 되면 1분 만에 즉시 통장으로 입금받으실 수 있습니다.  카카오 뱅크 앱에서 바로 신청하시면 됩니다. 

 

대부분의 은행에서 취급하는 비상금대출의 단점이라면 소액대출이기 때문에 보통 300만 원~ 500만 원까지가 한도라는 점입니다.  참고로 소액대출이 필요하신 분은 하단의 신용카드 소지자 대출 내용도 함께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신용카드 소지자대출 알아보기

 

햇살론 대상자 자격조건으로는 첫 번째, 소득확인이 되어야 합니다. 아무리 신용등급이 1등급 2등급이라고 해도 소득증빙을 보는 대출 상품이라면 소득정보가 확인되지 않으면 대출이 거절되는 것은 100 퍼입니다. 국세청에 확실하게 세금신고를 하는 사람들에게 부여하는 상품인 셈이죠.

 

요즘 돈빌리기 너무 어렵잖아요. 아는 지인에게도 빌리기 어렵고, 그렇다고 고금리로 돈을 빌리면 부담이 되고, 이럴 때에 알아볼 수 있는 것이 바로 햇살론 대상자가 되는지 확인해보시는 것입니다. 햇살론 금리는 신용도에 따라서 보통 7-10% 정도 보시면 됩니다.

 

물론, 엄청 신용이 좋고 주거래은행에서 활발하게 거래를 하시는 직장인들은 이 정도 금리도 비싸게 느껴지실 텐데요.보통의 신용등급 6등급 이하의 사람들이라면 꽤 괜찮은 금리가 아닐수가 없어요.

 

 

신용등급은 외부신용등급기관에서 산출된 등급도 있고, 은행별로 산출하는 등급도 있습니다. 치사하지만 어쩔 수 없어요.ㅠㅠ 신용이 10등급 정도 되면 사실 돈 빌리기가 굉장히 어렵거든요 ㅠㅠ

 

햇살론 대상자도 사실은8등급~9등급 이내에는 들어오셔야 한답니다. 은행에서 훨씬 좋은 신용등급이신 분들에게만 대출을 실행하는 것에 비하면 너무 황솔할 따름이에요. 저도 예전에 햇살론 대상자로 알아보니 된다고 해서 1000만 원 정도 대출을 했었던 적이 있어요. 지금은 물론 다 갚아서 홀가분해요^^

 

저금리대환대출과 생계자금 대출이 가능한데요 카드론을 이용 중이시거나 고금리 대출을 이용 중이라면 충분히 알아볼만한 상품입니다. 국가에서 지원하기 때문에 믿을 수 있는 상품이기도 해요. 최근에 보니까 햇살론을 더 많이 공급하고 있던데, 아무래도 경기침체로 어려운 분들이 많아서인 듯합니다.

 

햇살론 대상자는 직장인도 되고, 자영업자분들도 되고, 농림어업인 등께서 이용하실 수가 있어요. 금전적 어려움이 있으시다면 정부지원제도인 서민금융제도로 지혜롭게 알아보시면 좋을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햇살론 한도는 생계자금은 1500만원, 대환자금은 2000만 원까지 가능하더라고요. 그리고 취급은행은 저축은행에서도 접수하실 수가 있고요, 단위농협이나 신협, 수협, 새마을금고에서도 접수가 가능해요, 인터넷으로 먼저 알아보시고 준비하시면 번거롭지 않게 자세히 준비하실 수 있을 듯합니다.

 

 

요즘은 정말 편리해졌어요. 내방할 필요도 없이 인터넷을통해서 비교 검색하여 내 조건에 승인률 높은 곳을 찾아볼 수가 있기 때문에요. 취급은행마다 개인마다 조금씩 조건이 다를 수도 있고 금리도 다르므로 잘 알아보시고, 이자가 적게 나가는 쪽으로 선택을 하시면 좋을 듯합니다. 

 

당신에게 추천하는 글 더보기 

 

4대보험 미가입대출 가능여부에 대해 살펴보기

어쩔수 없이 돈을 빌려야 하는 상황이라면 누구라도 은행에서 돈을 빌리고 싶어할 것입니다. 은행 이자는 캐피날이나 저축은행과 비교해봐도 차이가 매우 크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누구나 다

choi77.tistory.com

 

 

신용카드 미납 연체시 어떻게 할까? 빚갚기 프로젝트 실천하기

신용카드 미납 연체시 도대체 어떻게 해야할까. 고민이신 분들 있으실텐데요. 이십 대 중반부터 빚이 있었던 저는 늘 희망이 보이지 않고 힘든 나날뿐이었던 것 같았습니다. 참 지긋지긋한 나날

choi77.tistory.com

 

 

한달생활비 알뜰하게 쓰는법, 식비50만원 & 돈절약하는방법 7가지

4인가족 한달생활비 50%줄이는 프로젝트! 서른살이 넘도록 모든 돈은 한 푼도 없고, 신용카드대금으로 매달 100만원 이상 지출이 되고, 남의 집 월세살이 하면서 그냥저냥 사는대로 살아 가다가

choi77.tistory.com

 

 

개인연금 월 납입금액 얼마가 적정할까? 노후준비 시작하는법

개인연금 월 납입금액 적정선 정하는 TIP! 부모님 친구분 중에 교직원 연금으로 노후에 생활비 걱정 없이 사시는 분이 계시는데요. 주변 친구분들께는 부러움의 대상이신 분입니다. 요즘 공무원

choi77.tistory.com

 

반응형
댓글